나눔터

HOME > 나눔터 > 나눔터

조회 수 578 댓글 0

                                                       2016. 7월 < 8 + 9교회 후원>

 

행복을여는교회/신규갑목사님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인사 드립니다.

 먼저, 저는 저희에게 주신 모든 복들로 인해 주 예수 그리스도께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두 번째로 저는 또한 목사님께서 저희에게 보여주신 호의와 특별히 이 지역의 사역을 위한 재정적인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하나님께서 NPWM 협력에 복을 주실 것입니다.

 

사역보고:

  현재 저희는 부족 사람들을 위한 사역에 힘써 집중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희는 산지 사람들과 함께할 기회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크리스천 공동체의 도시 지역에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목사들은 다른 교회 교인들, 특별히 이런 개척 교회들의 교인들을 개종시킵니다.

 부족 사회에서 저희는 부족민들에게 관심 있는 목회자들이 거의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매우 위험한 지역에서 사역을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잃어버린 영혼에 대한 짐을 가진, 특별히 선교의 마음을 가진 목사에게 복음이 닿지 않은 사람들에게 전해질 때까지 모든 종류의 방해들이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현재 두 개의 부족 교회를 열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그리고 아마 다음달에 우리는 또 다른 교회를 하나님의 은혜로 세울 것입니다. 이것은 아직 Cagayan de oro city 지역이지만, 우리는 이미 Bukidnon 지역에도 부족 교회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벌써 8년 전에 존재했습니다.

  우리는 매 주일마다 어린이 사역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 개종자, 청년들, 학부모들을 위한 제자훈련도 하고 있습니다. 매일 밤에는 어르신들을 위해 가정 교회를 합니다. 이것이 City proper에서의 저의 사역입니다. 하지만 저의 주된 집중은 현재 부족 사역입니다. 

 

기도제목:

 저의 기도제목은 현재 부족 사역을 위해 활동적으로 풀타임 사역을 하는 저희 두 목사님들이 또한 약간이라도 재정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현재 목사님께서 저희에게 보내주시는 선교비로 제가 부족 사역이 계속되도록 그들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목사님께서 저희를 이해하시고 부족 지역에서 풀타임 사역자의 필요를 알아주시길 소망합니다.

 감사 드립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목사님에게 더욱 복을 주실 것입니다.

 

Ptr. Joe A. and Rose Pacquiao.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교회안내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청로
59번길 4 (일산동 584-35)
전화:031 - 976 - 4101
팩스:031 - 976 - 4102

찾아오시는길